본문 바로가기
아이언정경제이야기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 김포시청에 사랑의 쌀 1톤 기부

by 아이언정 2022. 11. 25.
반응형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 김포시청에 사랑의 쌀 1톤 기부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김포 구래역 중심사업지구 마지막 자리를 채우는 엘코어 한강신도시의 분양대행사 리더스디앤엠은 모델하우스 오픈시 기증받은 사랑의 쌀 1톤을 지난 22일 김포시 사회복지재단에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1일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면서 분양대행사 오현택 대표이사는 “주변 많은 동종업계 분들께 축하화환 대신 쌀을 받아 1톤 정도의 쌀을 뫃아 어려운 시기에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등 불우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김포시 사회복지재단에 1톤에 달하는 사랑의 쌀을 기부했다. 또한 “이번에 오픈하는 엘코어 한강신도시의 축하를 기원하며 쌀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11일 고촌역 앞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는 이달 10일 정부에서 발표한 1110 부동산 대책에 따라 이달 14일부로 규제지역이 해제가 되면서 대출 및 세금 등 부동산 관련 규제를 크게 완화하는 내용을 발표해 한산했던 분양시장과는 다르게 오픈 당일 인산인해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오픈 당일 김포에 ‘위례급 신도시’ 조성으로 약 4만6000가구 신도시에 5호선 연장을 발표함에 따라 김포 집주인들은 매물을 거두고 호가를 올리는 등 즉각 반응하며 김포가 금포가 됐다는 내용들의 영향도 크게 작용했던 것 같다.

 

김포2신도시가 완성이 되면 김포한강신도시는 '분당신도시급' 대도시된다.
이곳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역 중심상업지역의 마지막 자리에 들어서는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는 전호실 복층형으로 지하5층~지상 16층 규모로 지어진다.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유일한 2룸/3룸으로만 구성된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 특화평면을 자랑하는 오피스텔이다

 

 

5호선 김포연장... GTX-D노선과 연계...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 오피스텔 인근에는 김포골드라인 양촌역과 구래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김포공항역에서 환승 시 홍대입구, 서울역, 광화문, 여의도, 신논현 등 주요 거점까지 30분 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GTX-D노선 신설, 지하철 5호선과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도 예정돼 광역 교통망이 더욱 확충될 전망이다.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켜주는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며 한강신도시 중 상업 업무용지 면적이 가장 큰 구래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이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과 중앙수변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경기 서북부 최대 규모의 쇼핑몰 월드기네스타워도 조성을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래역 엘코어 한강신도시 홈페이지( https://elcore.modoo.at/ )및 고촌역 인근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문예약 및 문의는 ☎1644-3799 또는 ☎031-981-3799로 하면 된다.

 

https://elcore.modoo.at/

 

[엘코어 한강신도시 - 사업/입지안내]

모델하우스 오픈

elcore.modoo.at

 

 

출처 : 서울와이어( http://www.seoulwire.com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