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언정경제이야기

수익형 상가, 병원으로 ‘임대 맞춰진’ 분양 상가 투자 방법- 두원타워

by 아이언정 2022. 4. 21.
반응형

수익형 상가, 병원으로 ‘임대 맞춰진’ 분양 상가 투자 방법- 두원타워

 

안녕하세요!

 

부동산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은 수익형 부동산인데요~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 언론과 부동산 전문가들 모두가 추천하는 상품이 바로 ‘상가’로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상가투자 방법에는 목 좋은곳에 위치해 있는 상가나 인기 업종으로 임대가 맞춰진 상가는 고정적인 월세수익과 함께 프리미엄까지 챙길 수 있는 대표적인 투자 상품을 고르는것이 방법인데요~ 인기 업종 중에서 병원으로 임대 맞춰진 분양 상가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상가 투자방식에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다 지어진 상가를 매입하는 방식과 현재 짓고 있는 상가를 분양 받는 방식이 있는데요
지금 소개하는 상가는 다 지어진 상가이면서 병원으로 임대가 맞춰진 상가를 분양 받는 방법입니다.

 

두원타워는 인기있는 업종 병원으로 임대를 맞추고 분양하다보니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 얼마 남지않지 않았다고 하네요~ 

 

 

두원타워에는 800석규모의 메가박스가 입점해서 직영으로 운영중에 있으며, 대형 골프연습장, 대형 볼링장, 롤러스케이트장 등이 입점하여 운영하고 있는 랜드마크 테마 상가 입니다.

 

 

1층 1개호실을 약국으로 분양중에 있으며, 3층 4개호실은 소아과, 4층 4개 호실은 가정의학과, 내과, 5층 6개호실은 정형외과, 척추, 도수치료, 성형외과, 비만치료 등이 5년 임대기간으로 임대계약이 완료된 호실을 분양한다고 합니다.

 

 

두원타워는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데요~

두원타워 3층 소아과 1개호실 임대가격은 보증금 3250만원 / 월세 249만원으로 수익률이 무려 13%나 됩니다. 

두원타워 1개호실을 분양받으려면 분양가격 대비 실투자금은 1억3천만원이면 됩니다.

두원타워 상가는 제1금융권에서 70% 대출이 가능합니다.

두원타워 위치는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최대 상권 중심상업지 중앙광장 코너에 위치해 있습니다. 

 

 

분양상가를 고르는 비결은  

임대 맞춰진 인기 업종 분양 상가를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고 좋습니다. 


또한 상권 활성화가 기대되는 중심상업지역 내 상가나 임대를 맞추고 분양하는 미분양상가를 골라야 합니다. 
임대 맞춰진 상가는 이미 준공된 건물에 임대차 계약 후 영업하기 때문에 수익률을 검증받을 수 있고, 분양 후 바로 수익을 얻을 수 있어 1순위 투자대상으로 꼽힙니다.

 

 

임대목적으로 상가를 매입하는 비결은  

가격이 비싸도 수익이 검증된 상가에 안정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좋은 비결입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가거나 관공서 학교 주거밀집지 중앙광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 수요가 많아 좋습니다. 

 

 

수익형 상가 투자 비결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희소가치 등을 보고 투자하는것이 수익성 높은 상가를 고르는 비결입니다
또한 일정기간 개발이 마무리되는 때에 대출을 많이 해주는 매물을 고르는 것도 투자 요령입니다.

 

 

지금까지 수익형 상가 투자 비결을 알아봤는데요

병원등 인기있는 업종으로 ‘임대 맞춰진’ 분양 상가를 투자하는 것이 성공 투자의 비결 같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성공투자하세요~^^

 

https://tv.kakao.com/v/4281394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