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언정경제이야기

CGV를 품은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에서 "스세권, 슬세권"을 누리다!

by 아이언정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언정 입니다!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 CGV멀티플렉스영화관, 은행, 대형마트, 편의점, 풍무스타벅스, 식당, 학원, 병원, 풍무도서관, 풍무역, 공원 등 상업시설과  생활편의시설들이 도보거리에 있는 "스세권, 슬세권"상권을 소개합니다.

https://tv.kakao.com/v/426605845

 

 

CGV를 품은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에서 '스세권, 슬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다!

대한민국 최대영화관 CGV가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 내에 입점해있고 생활편의시설도 도보거리에 있어 "스세권, 슬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습니다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을 (주)참존산업기술이 분양을 맡아 2년전 가격으로 '원룸과 1.5룸'을 분양을 하고 있는데요 주변 분양가 대비 '반값' 정도의 분양가로 분양을 하고 있어... 투자금 대비 100%이상의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분양물량이 빠르게 소진될것으로 보입니다. 

 

 

※슬세권:슬리퍼와 세권의 합성어로 슬리퍼를 신고 편한 복장으로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권역을 말하는 신조어입니다.

※스세권:스타벅스 생활권을 말하는 신조어입니다.

 

 

CGV를 품은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 5층에 CGV멀티플렉스영화관이 입점해 있어 풍무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바로 앞 풍무스타벅스 상권

스타벅스는 매장을 개설할때 유동인구 주요고객 연령 등 다양한 여건을 검토하는것으로 유명합니다. 때문에 스타벅스가 들어서면 그 지역은 뜨는 상권으로 '핫'하다는 증거입니다.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에서 강남권까지 1시간이내 이동가능

김포 골드라인 풍무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이 10분, 마곡10분, 서울역21분, 고속터미널28분 등 강남권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서울지하철 5호선연장예정, 인천지하철2호선연장예정 등 지하철이 개통할때마다 떠오르는 부동산 프리미엄을 함께 누리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김포장릉

도보거리에 있는 국가지정문화제 제202호 조선왕릉 김포 장릉 관람도하고 잘꾸며진 산책로를 따라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에서 장릉의 사계절 풍경을 볼 수 있는 호실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CGV와, 병원, 약국, 편의점, 식당이 건물내에 있고 풍무스타벅스, 대형마트, 다양한음식점, 홈플러스, 이마트트레이더스, 장릉, 학교, 학원, 풍무도서관, 풍무역, 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상업시설이 도보거리에 있는 "스세권, 슬세권"을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에서 분양가 시세의 반값으로 누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