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언정경제이야기

[시세차익 대박]주변분양가 보다 1억 저렴..대박 시세차익.. 실투자금 4천대..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1.5룸 오피스텔

by 아이언정 2022.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변분양가보다 1억을 저렴하게 분양해서 시세차익만 1억이상 볼 수 있는 1.5룸 오피스텔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1.5룸 오피스텔'

 

 

3년전 분양가 그래로 분양 주변시세의 반값 오피스텔 시세차익만 1억원 이상...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오피스텔을 (주)참존에서 주변에서 분양하는 D사의 분양가보다 1억원이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 하고 있어 투자자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하5층 ~ 지상 14층 567실 규모의 대형 오피스텔

김포 풍무2지구 상업지역 내에 위치한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 지하5층에서 지상14층규모로 지어진 초대형 오피스텔입니다.

 

 

 

풍무동 사거리코너 CGV영화관이 입주한 랜드마크 오피스텔

김포 풍무2지구 상업지역 사거리 코너에 지어진 웰라움퍼펙트시티은 CGV영화관 건물로 알려진 랜드마크 오피스텔입니다.

 

 

아파트 2만세대 밀집한 풍무2지구 상업지역 내 입지

김포 풍무2지구는  대우푸르지오아파트, 서해아파트, 자이아파트, 신안아파트, 대림아파트, 꿈에그린아파트 등 2만여세대가 밀집한 상업지역 내에 지어진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 퍼펙트한 입지를 자랑합니다.

 

 

 

1.5룸 보증금1000만 / 월세70만 투자수익률 9%대 투자 즉시 수익 가능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 (주)참존에서 시행과 분양을 맡아 공급하는 오피스텔로 1.5룸을 보증금1000만원 / 월세70만원에 임대를 맞춰 분양하기때문에 투자 즉시 9%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주식 713대 넉넉한 주차장 세대 당 1.2대 주차 가능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 주차장은 713대 주차가 가능한 넉넉한 주차장 설계로 세대당 1.2대의 주차가 가능합니다.

 

 

3년전 분양가 그래로 분양 주변시세의 반값 오피스텔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를 (주)참존에서 주변에서 분양하는 시세보다 1억 저렴한 3년전 가격 그대로 분양 합니다.

 

 

 

제1금융권 잔금대출 70% .... 소액투자 가능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 분양가 대비 투자가치가 높아 제1금융권에서 70%~8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3천 ~ 4천 정도 소액으로 1.5룸을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김포 인하대병원 등 대규모 개발호재

2022년 2월14일 김포시와 인하대병원은 김포 풍무역세권 내 인하대병원과 인하대 메디컬캠퍼스 조성을 위한 MOA를 체결했습니다. 건립 발표 이후 땅값이 배로 올랐는데요 김포 인하대병원 완공 후에는 풍무지구 땅값이 더 호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억 시세차익 나는 널 갖어야겠어!... 웰라움퍼펙트시티 1.5룸 오피스텔

https://youtu.be/kjwT-BmY3ag

김포도시관리공사 관계자는 “인하대 캠퍼스와 대학부속병원 조성을 위해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의 대학용지 9만㎡(약2만7273평)의 토지를 무상으로 줄 계획을 갖고 있다”며 “토지공급계약은 올 하반기 아니면 내년 상반기에 체결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동산 관계자는 “김포에서는 풍무동이 김포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으로 ‘노른자 땅’이라 불리울 정도로 잘 나가는 개발지역”이라면서 “대학과 병원이 들어선다고 알려지면서 이 곳은 평당 토지가격이 2000만원을 호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포 주민 A 씨는 “인하대와 인하대병원이 들어설 풍무동에서 1㎞도 안되는 인근 오피스텔 상가부지가 평당 6900만원에 거래가 됐다는 소문을 들었다”며 “만약 사실이라면, 풍무동은 앞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상당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풍무

김포 풍무역세권개발은 풍무역 일원 87만4343.6㎡(약 25만5천평)규모에 교육, 문화, 주거가 어우러지는 자족도시를 조성하는 김포에서는 가장 ‘핫’한 도시개발지역으로 알려졌는데요 이곳 대학용지에 김포 인하대메디컬캠퍼스와 인하대병원은 올해 조성계획을 수립하고 2023년 관련 인허가 및 행정절차를 거쳐 2024년 인하대 개교 70주년에 맞춰 캠퍼스를 착공해 2027년 완공할 계획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