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언정경제이야기

[반값 오피스텔]2년전 가격으로 웰라움퍼펙트시티 분양

by 아이언정 2022. 2. 22.
반응형

[반값 오피스텔] 2년전 가격으로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시티 분양

 

 

 

■웰라움퍼펙트시티를 2년전 가격으로 분양
동서건설이 시공한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을 (주)참존산업기술이 시행/분양을 맡아 22일부터 2년전가격으로 공급합니다.

 

 

■즉시 입주 가능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시티는 지상 6층~지상 14층, 전용면적 21㎡, 32㎡의 오피스텔로 즉시 입주가 가능합니다

 

■즉시 수익 가능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시티 오피스텔 임대현황
전용면적 32㎡ 1.5룸 오피스텔은 임대보증금 1,000만원/월세70만원
전용면적 21㎡ 원룸 오피스텔은 임대보증금 500만원/월세55만원

 

 

■입주자 편의를 위한 713대 자주식 주차

웰라움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 다른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는 세대당 1.2대의 압도적인 주차공간을 제공합니다.

 

■풍부한 개발호재

웰라움 퍼펙트시티 오피스텔은한강 시네폴리스, 풍무역세권개발, 인하대병원, 신세계스타필드, 김포 테크노밸리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풍부합니다.

 

 

■단지 내 CGV까지 품은 ‘웰라움 퍼펙트시티’ 분양 
김포 최대 규모인 CGV영화관이 웰라움퍼펙트시티에 입점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웰라움퍼펙트시티는 생활인프라도 풍부합니다. 
김포 최대규모의 CGV 영화관이 단지내에 있고, 도보 5분거리의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이 가깝습니다. 
단지 내 상업시설에는 약국, 영화관, 소아과, 치과, 식당 등이 입점해있어 입주자들의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합니다.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풍무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까지 10분대, 여의도역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김포한강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여의도·강남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서울 도심과 연결되는 올림픽대로,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도 쉽습니다.

 

■웰라움퍼펙트시티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옥상정원, 북카페, 비즈니스룸, 힐링 및 휘트니스 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있어 입주자 편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입주자 편의를 위한 풀퍼니시드 시스템 제공
수납공간을 넓히기 위해 드레스룸 등의 특화 설계가 적용되고,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현관 팬트리, 등 풀 시스템으로 제공됩니다.

분양관계자는 “골드라인 풍무역이 도보권에 있는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김포시 최대규모의 CGV가 입점하는 등 
희소성 및 투자가치가 높다” 며 (주)참존이 “2년전 가격으로 분양하기 때문에 안정적 임대수익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현장에 있습니다.

댓글